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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드라마 커머스(drama commerce)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모바일 앱 등으로 드라마를 보며 주인공이 입고 있는 옷이나 제품을 바로 클릭해 구매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 "쇼핑과 콘텐츠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것이다. 이런 전략은 온라인에서 단순히 상품만 팔고 배송만 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감에서 비롯됐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우리의 라이벌은 넷플릭스"라며 "온라인에서 고객의 시간을 어떻게 붙잡을지가 가장 중요한 화두"라고 했다."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기 위해 야구장과 경쟁한다고 했던 정용진 부회장이 이번엔 ‘드라마 커머스’에 진출한다. 신세계의 미래 경쟁자는 '넷플릭스'라고.

[단독] 정용진 ‘드라마 커머스’ 본격 진출… "신세계의 미래 경쟁자는 넷플릭스"

Naver

2020년 11월 29일 오전 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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