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美 방산 스타트업 '실드 AI' 전략적 투자
서울경제
실드 AI는 6일(현지 시간) 자율 방어 시스템을 위한 인공지능(AI) 플랫폼 ‘하이브마인드 엔터프라이즈(HME)’ 확장을 위해 2억 4000만 달러(약 3500억 원)를 신규 유치했다고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정확한 투자 규모를 밝히지 않았지만 미국 방위 산업체 L3해리스와 전략적 투자자로서 이번 투자를 주도했다. 미국 벤처캐피털인 앤드리슨호로위츠, 미국혁신기술펀드(USIT), 워싱턴하버파트너스 등도 실드 AI 추가 투자에 동참했다. 이번 투자 유치로 실드 AI는 53억 달러의 몸값을 인정받았다.
https://m.sedaily.com/NewsView/2GQ5J4I239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0일 오전 12:45
앞으로의 코테는 설명을 주고 코드를 짜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코드를 주고 설명을 하라는 것이 유효할 것이다.
내 경우는 이미 그렇게 하고 있는데, 요구사항을 주고 개발을 요청. 결과물이 요구사항대로 개발이 잘 되었다면, 다음 단계로 제출한 코드를 리뷰하며 설명을 요청한다.
1
... 더 보기Clay는 AI를 통해 5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영업팀이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도록 돕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중심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Clay 공동 창업자 Kareem Amin의 인터뷰 중, 창업가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담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