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매출이 2조로, 컬리의 성장에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역할을 했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국내 편의점에서도 소비기한이 얼마남지 않은 도시락,김밥 등 제품을 '착한소비 마감할인' 등의 방식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최근 일본에서는 패밀리마트가 특별한 방식으로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시선을 끈다.
패밀리마트는 소비기한이 가까운 삼각김밥,도시락 등 상품에 붙이는 가격 인하 스티커를 삼각김밥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가 눈물로 '구매를 호소하는' 일러스트가 있는 눈물 스티커로 변경한 것이다.
https://bit.ly/4hrrEkj
일본 패밀리마트가 개발한 '눈물 스티커'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가 있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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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20일 오전 11:54
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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