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험을 만드는 법
Salesforce
미국에서 뷰티 브랜드의 특별한 캠페인이 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이 화장품 브랜드가 뷰티 제품이 아니라 바로 '계란(달걀)'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캐나다에 본사를 둔 스킨케어 브랜드 'the ordinary(디오디너리)'가 최근 미국에서 달걀을 판매한 마케팅이 큰 화제를 모으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the ordinary'는 왜 화장품이 아니라 달걀을 판매했을까? 'the ordinary'의 천재적인 마케팅에 박수를 치게 되는 이유가 있다.
https://bit.ly/4iFLmKy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25일 오전 11:19
이제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하는 모든 상호 작용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할 기회입니다.
... 더 보기Q
... 더 보기다만 지난해 영업이익은 2023년 89억원에서 86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2023년 241억원 수준이었던 영업비용이 지난해 500억원 이상으로 급증한 영향이 컸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