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을 판매합니다! 미국에서 호평받은 스킨케어 브랜드의 천재적인 마케팅

미국에서 뷰티 브랜드의 특별한 캠페인이 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이 화장품 브랜드가 뷰티 제품이 아니라 바로 '계란(달걀)'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캐나다에 본사를 둔 스킨케어 브랜드 'the ordinary(디오디너리)'가 최근 미국에서 달걀을 판매한 마케팅이 큰 화제를 모으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the ordinary'는 왜 화장품이 아니라 달걀을 판매했을까? 'the ordinary'의 천재적인 마케팅에 박수를 치게 되는 이유가 있다.

https://bit.ly/4iFLmKy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25일 오전 11: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