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실패하는 7가지 이유라는 유튜브를 보고 쓴 요약글입니다. 모든 이유들이 다 양면성을 띈 것들인데요. 전 저중에서 그나마 일관되게 나쁠 수 있는 것은.. The Bias-for-Building Fallacy 인 것 같아요. 뭔가는 계속해서 만드는 것보다는..잠깐이라도 방향을 점검하는게 필요하거든요.

제품이 실패하는 이유 7가지

Brunch Story

제품이 실패하는 이유 7가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일 오전 2: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