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파파이스가 최근 브랜드의 로고를 다 보여주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로고를 활용하는 광고를 제작했다.
파파이스의 광고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가 있다.
로고 자체가 거부할 수 없는 브랜드 경험을 상징하는 강력한 메시지가 되도록 만들었다는 것이다.
https://bit.ly/42AdvM2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7일 오전 5:50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