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공동창업자가 말하는 ‘성공하는 제품’의 특징 [인터뷰]
제너럴리스트, 플레이어 코치…이제 작은 팀으로 큰 임팩트 낸다
인스타그램 공동창업자이자 CTO였고 지금은 앤트로픽에서 클로드AI 제품을 만들고 있는 마이크 크리거의 인터뷰입니다. 그는 성공부터 실패까지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해서, 제품 개발 노하우가 풍부하고요. 기술 발전의 파도 속에서 제품을 잘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는 스토리가 다채롭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만드는 분들, 특히 AI 제품을 만드는 데 관여하고 있는 분들이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을 만한 아티클입니다.
인스타그램 창업: 성공적인 제품의 키는?
아티팩트 종료: 사용자 니즈와 개인화의 균형찾기
클로드 구축: AI 제품의 한계를 명확히 드러내기
젊은 창업가들에게 한마디: “관계에 투자하세요”
https://eopla.net/magazines/28733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8일 오후 2:34
어
... 더 보기기
... 더 보기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여러분 PostgreSQL 프로시저는 Python, JavaScript은 물론 Perl, Java, Lua 등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 구식🤭 MySQL만 쓰셔서 모르시겠지만.. (도망간다)
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