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지막주 쇼핑 대전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위상이 예전보다 못하다는 기사입니다. 어도비애널리틱스에 따르면 금년 사이버먼데이매출은 108억 달러로, 블랙프라이데이 매출은 90억 달러를 앞질렀습니다. 지난해에도 94억 달러로 74억 달러의 블랙프라이데이보다 많았구요. *블랙프라이데이 : 11월 마지막 금요일 **사이버먼데이 : 블랙프라이데이 3일 후 월요일 미국에서도 이제 온라인 쇼핑이 메인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았으며, 과거와 다른 소비 행태가 굳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큰 규모 세일행사 대명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른 용어로 대체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블프` 밀어낸 `사먼`

Naver

`블프` 밀어낸 `사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일 오전 1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4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