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은 “블랭크 스트리트는 세포라, 스탠리 등과 함께 10대 고객 덕분에 더 넓은 문화적 영향력을 얻게 된 브랜드”라며 “이 회사의 기업 가치는 5억 달러(약 7000억원)로, 스타벅스가 아닌 커피 체인으로서는 매우 큰 규모”라고 보도했다.


블랭크 스트리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인 2020년, 미국 뉴욕에서 창립됐다. 20대 창업자 이삼 프라이하와 비나이 멘다는 커피 트럭 형태의 소규모 점포를 통해 임차 비용을 줄이고, 스타벅스에 비해 20~30% 저렴한 가격을 내세웠다.


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5/06/21/JWNTRIWIMVEAZFWE47QBC3IIKA/


美 Z 세대가 열광하는 말차 전문 브랜드 ‘블랭크 스트리트’

조선비즈

美 Z 세대가 열광하는 말차 전문 브랜드 ‘블랭크 스트리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6월 28일 오후 10: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은 소비자인가, 생산자인가? >

    1

    ... 더 보기

    < 앵무새처럼 말하는 사람 vs 자석처럼 끌리는 사람 >

    1

    ... 더 보기

    < 모순의 해답은 바로 한 단계 위에 있다 >

    1

    ... 더 보기

    스펙을 뛰어넘는 힘

    

    ... 더 보기

    사람과 데이터

    

    ... 더 보기

    리액트의 안정된 값에 대해 깊이 이해하기

    쇼피파이 기술 블로그의 Mastering React’s Stable Values(https://shopify.engineering/master-reacts-stable-values)를 요약-번역한 글입니다. 저의 부연이 구별없이 섞여 있다는 것에 유의해주세요: --- "안정된 값"이란 여러 번의 렌더 동안 같은 값을 유지하는 값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useState 에서 반환된 업데이트 함수, useRef에서 반환된 값, useCallback으로 감싸진 함수는 안정된 값이고, useMemo, useCallback ... 더 보기

    Mastering React's Stable Values

    Shopify

    Mastering React's Stable Val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