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많이 알고 계실 정보 사이트 중에 Think with Google 이 있지요? 저도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인사이트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에 게시된 글 중 무신사의 디지털 광고 성과를 엿볼 수 있는 글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2020년 1분기 대비 3분기 실적이 증가된 것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한 '퍼포먼스 광고 전략'을 쉽게 설명한 글인데요, 퍼포먼스 광고를 담당하는 마케터라면 광고 캠페인을 계획할 때 이 글에서 설명하는 순서대로 프레임을 짜서 캠페인을 실행하고 성과를 분석해보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경 > 목표 > 캠페인 계획 및 진행과정 (캠페인별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전략 포함) > 결과 매우 쉽고 간결하게 정리된 글이니 슥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COVID-19 확산 대응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요즘입니다만, 모두들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

웹과 앱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캠페인 전략으로 브랜딩 강화와 함께 3배의 매출을 달성한 무신사

Think with Google

웹과 앱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캠페인 전략으로 브랜딩 강화와 함께 3배의 매출을 달성한 무신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6일 오후 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자바진영의 다양한 동시성처리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29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4 • 조회 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