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많이 알고 계실 정보 사이트 중에 Think with Google 이 있지요? 저도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인사이트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에 게시된 글 중 무신사의 디지털 광고 성과를 엿볼 수 있는 글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2020년 1분기 대비 3분기 실적이 증가된 것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한 '퍼포먼스 광고 전략'을 쉽게 설명한 글인데요, 퍼포먼스 광고를 담당하는 마케터라면 광고 캠페인을 계획할 때 이 글에서 설명하는 순서대로 프레임을 짜서 캠페인을 실행하고 성과를 분석해보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경 > 목표 > 캠페인 계획 및 진행과정 (캠페인별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전략 포함) > 결과 매우 쉽고 간결하게 정리된 글이니 슥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COVID-19 확산 대응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요즘입니다만, 모두들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

웹과 앱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캠페인 전략으로 브랜딩 강화와 함께 3배의 매출을 달성한 무신사

Think with Google

웹과 앱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캠페인 전략으로 브랜딩 강화와 함께 3배의 매출을 달성한 무신사

2020년 12월 6일 오후 1:4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