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과 앱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캠페인 전략으로 브랜딩 강화와 함께 3배의 매출을 달성한 무신사
Think with Google
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많이 알고 계실 정보 사이트 중에 Think with Google 이 있지요? 저도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인사이트를 얻고 있는데요, 최근에 게시된 글 중 무신사의 디지털 광고 성과를 엿볼 수 있는 글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2020년 1분기 대비 3분기 실적이 증가된 것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한 '퍼포먼스 광고 전략'을 쉽게 설명한 글인데요, 퍼포먼스 광고를 담당하는 마케터라면 광고 캠페인을 계획할 때 이 글에서 설명하는 순서대로 프레임을 짜서 캠페인을 실행하고 성과를 분석해보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경 > 목표 > 캠페인 계획 및 진행과정 (캠페인별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전략 포함) > 결과 매우 쉽고 간결하게 정리된 글이니 슥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COVID-19 확산 대응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요즘입니다만, 모두들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
2020년 12월 6일 오후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