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O가 있는 회사가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매출이 평균 32%나 높다고 한다. (여기서 CDO는 Cheif Design Officer 최고 디자인 책임자 이다.) 로지텍은 그런 기업 중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수혜를 본 기업중 하나다. 이 로지텍은 어떻게 디자인 경영을 했을까!? 로지텍의 5가지 디자인 원칙 1️⃣강력한 아이디어 하나가 있는가? 2️⃣제품과 경험에 영혼이 담겼나? 독창성이 있는가? 3️⃣사용하기 편한가? 4️⃣필수적인 것만 남기는 단순함과 완벽성이 있는가? 5️⃣생생하고 마법같은 상호작용이 있는가? 코로나를 예측하진 못했겠지만, 이미 먼 미래를 준비하고 있던 브랜드들은 코로나가 위기 아니라 기회였다. 그 중심에 디자인이 있었다.

디자인 경영이 바꾼 로지텍의 운명

Naver

디자인 경영이 바꾼 로지텍의 운명

2020년 12월 6일 오후 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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