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개발자 오픈 프로필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안창영
야놀자 Senior Product Owner
버즈니 팀에서 진행한 상품 클릭률 개선 실험에 대한 글입니다. 1편과 2편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 중 1편입니다. 실험을 어떻게 설계하고, 최소 단위는 어떻게 정의하고, 그 실험의 진행을 어떻게 모니터링 하는 것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버즈니는 어떻게 상품 클릭율 10%를 높였을까?
Medium
2020년 12월 11일 오후 12:19
좋아요 11
저장 11 • 조회 364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