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친구들, B2B 판매에서 디지털은 미래의 물결이라고 맥킨지는 새로운 분석을 통해 분명히 알 수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B2B 구매자와 판매자는 대규모로 디지털화해야 했습니다. 위기 대응으로 시작된 것이 이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미래에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뉴노멀이 되었습니다. 여덟번째 컬럼 내용은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진 곳에서 8개의 차트를 볼 때, COVID-19가 B2B 판매를 어떻게 영원히 변화 시켰는지 보여줍니다. 1. B2B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새로운 디지털 현실을 선호합니다. 2. 고객이 온라인에서 큰 금액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3. 두 개의 별표 : 영상 및 라이브 채팅. 4. 미래는 디지털이며 낙관적입니다. 위기가 시작된 이후 산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의사 결정권자의 행동에 대한 맥킨지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큰 디지털 전환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그래프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These eight charts show how COVID-19 has changed B2B sales forever

McKinsey & Company

These eight charts show how COVID-19 has changed B2B sales forever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27일 오전 8: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액터모델과 오버엔지니어링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2 • 조회 2,539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26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13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