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 eight charts show how COVID-19 has changed B2B sales forever
McKinsey & Company
커리어리 친구들, B2B 판매에서 디지털은 미래의 물결이라고 맥킨지는 새로운 분석을 통해 분명히 알 수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B2B 구매자와 판매자는 대규모로 디지털화해야 했습니다. 위기 대응으로 시작된 것이 이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미래에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뉴노멀이 되었습니다. 여덟번째 컬럼 내용은 4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진 곳에서 8개의 차트를 볼 때, COVID-19가 B2B 판매를 어떻게 영원히 변화 시켰는지 보여줍니다. 1. B2B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새로운 디지털 현실을 선호합니다. 2. 고객이 온라인에서 큰 금액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3. 두 개의 별표 : 영상 및 라이브 채팅. 4. 미래는 디지털이며 낙관적입니다. 위기가 시작된 이후 산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의사 결정권자의 행동에 대한 맥킨지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큰 디지털 전환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그래프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2020년 12월 27일 오전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