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지난해 제품 디자인이 너무 화려하다는 지적이 있어 1년 내내 들고 다녀도 질리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부쩍 늘어난 4050대 고객들을 위해 '무난한' 디자인의 다이어리가 출시되었다고.
4050 취향 저격한 커피전문점 다이어리
Naver
2019년 11월 5일 오전 3:02
좋아요 4
저장 4 • 조회 13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