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취향 저격한 커피전문점 다이어리
Naver

“지난해 제품 디자인이 너무 화려하다는 지적이 있어 1년 내내 들고 다녀도 질리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부쩍 늘어난 4050대 고객들을 위해 '무난한' 디자인의 다이어리가 출시되었다고.
2019년 11월 5일 오전 3:02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