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이경희
Product Manager
문제-가설-검증-학습의 과정을 실제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하고, 이로 인한 지표 상승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그로스해킹의 한 과정이며, 해외 사례가 많아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는 분들에게 실무에 적용하는 나침반이 될 것 같다. 다만, 단순 숫자의 상승만이 아닌 유저 경험이 성장되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자!
[기고] 버즈니는 어떻게 상품 클릭율 10%를 높였을까?
아이티데일리
2021년 1월 7일 오전 12:14
좋아요 15
저장 15 • 조회 39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