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설-검증-학습의 과정을 실제 구체적인 | 커리어리

문제-가설-검증-학습의 과정을 실제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하고, 이로 인한 지표 상승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그로스해킹의 한 과정이며, 해외 사례가 많아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는 분들에게 실무에 적용하는 나침반이 될 것 같다. 다만, 단순 숫자의 상승만이 아닌 유저 경험이 성장되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자!

[기고] 버즈니는 어떻게 상품 클릭율 10%를 높였을까?

아이티데일리

2021년 1월 7일 오전 12:1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제로웨이스트 샵, 알맹이만 파는 알맹상점🌱 알맹상점은 직접 용기를 가져오거나 상점에 비치된 다회용 용기를 활용해 세제, 화장품 등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살 수 있는 리필스테이션이다. 단순히 소비 행위만 이루어지는 공간은 아니며, 제로웨이스트라는 삶의 방식과 만나고, 그런 삶을 지향하는 또 다른 이들을 만나고, 함께 모여 세상을 바꾸는 행동에 참여할 수 있는 거점이며, 진정한 가치소비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ESC] "용기 있는 자여, 알맹이만 가지시라" 알맹상점의 좌충우돌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