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전환을 만드는 세 가지 원칙 🔖 ] | 커리어리

[구매 전환을 만드는 세 가지 원칙 🔖 ]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는 앱은 디자인이 아무리 끝내줘도(killer) 결과적으로 끝을 맞이하게(killed)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구매 전환을 위해 다음 세가지 원칙을 기억하세요. 1️⃣ 사용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결과를 제공해야 한다. 2️⃣ 그 결과를 단순하고, 직관적이고, 쉽게 제공해야 한다. 3️⃣ 제공하는 결과와 방식이 사용자들에게 유일하고 당연한 선택이 되어야 한다. 페이스북, 우버 등 성공적인 서비스는 이런 기본적인 원칙을 충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돈을 낼만한 정도로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지 한번 자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Comment. 서비스를 만들다보면 종종 사용자보다 공급자의 관점에서 전환 포인트를 설계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위 세가지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원칙을 사용자 관점에서 한번 짚어보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

UI/UX Design: Converting Users

Medium

2021년 1월 7일 오전 10:2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