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전환을 만드는 세 가지 원칙 🔖 ]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는 앱은 디자인이 아무리 끝내줘도(killer) 결과적으로 끝을 맞이하게(killed)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구매 전환을 위해 다음 세가지 원칙을 기억하세요. 1️⃣ 사용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결과를 제공해야 한다. 2️⃣ 그 결과를 단순하고, 직관적이고, 쉽게 제공해야 한다. 3️⃣ 제공하는 결과와 방식이 사용자들에게 유일하고 당연한 선택이 되어야 한다. 페이스북, 우버 등 성공적인 서비스는 이런 기본적인 원칙을 충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돈을 낼만한 정도로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지 한번 자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Comment. 서비스를 만들다보면 종종 사용자보다 공급자의 관점에서 전환 포인트를 설계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위 세가지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원칙을 사용자 관점에서 한번 짚어보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

UI/UX Design: Converting Users

Medium

UI/UX Design: Converting User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7일 오전 10: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지는 일, 감정 거리두기》

    ... 더 보기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