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 개편…언론사 전재료 폐지 대신 광고수익 지급 광고 수익은 사용자의 구독과 충성도(로열티)를 반영한 광고 수익 배분 공식에 따라 각 언론사에 배분. 이 공식은 외부개발진이 개발. 언론사의 수익이 지난 8분기 평균보다 감소할 경우 향후 3년간 보전.

네이버 뉴스 개편...언론사 전재료 폐지 대신 광고수익 지급

Naver

네이버 뉴스 개편...언론사 전재료 폐지 대신 광고수익 지급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13일 오전 3: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2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선비즈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회 365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5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