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피드백의 조건 피드백은 '다시 그 일을 시작한다면 이번에는 어떻게 하겠냐'는 물음에 대한 답입니다. 가장 좋은 피드백은 우리의 의도인 브랜드의 사명이 우리의 실체인 제품으로 연결이 되었는지 비교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사명을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면서 제품이 사명을 향해 가고 있는지 계속 질문하지 않는다면 고객은 우리를 '무엇'으로 기억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18화 좋은 피드백의 조건

brunch

18화 좋은 피드백의 조건

2021년 1월 21일 오전 7: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