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석용 부회장이 취임 5년 만에 완성한 '세발자전거' 이론이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위기에 빛을 발했다. 차 부회장은 일찍이 "생활용품, 화장품만 가지고는 두발자전거를 타고 가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세발자전거는 안정적"이라며 2007년 코카콜라 음료를 인수했다. 외부 충격에 대비해 완성한 '성장의 내진설계'는 미래를 예측이라도 한 듯, 2020년 위력을 발휘했다." 2020년에도 전년대비 2.1% 매출 성장. 작년의 코로나 위기에서도 차석용 부회장의 '세발자전거' 이론이 빛을 발했다. 16년 연속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성장. 주가는 16년간 58배의 상승. 화장품 매출액은 5조5524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을 누르고 K-뷰티 1위에 등극.

3만원→160만원 '기적의 주식'...아모레 누르고 K-뷰티 '1위' 된 이회사

Naver

3만원→160만원 '기적의 주식'...아모레 누르고 K-뷰티 '1위' 된 이회사

2021년 1월 28일 오전 12: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