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브라우저에 똘똘한 새 기능이 나왔어 | 커리어리

<구글 크롬브라우저에 똘똘한 새 기능이 나왔어요!!> 웹 브라우저 사용자의 63%가 구글 크롬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단연코 독점정도의 위치인데, 그동안 베타버전에서만 써볼 수 있었던, 똘똘한 기능이 드뎌 정식버전에 나타났습니다. 보통 여러분은 브라우저 탭을 몇개정도 열어놓고 사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10개정도는 기본인데, 이렇게 탭이 늘어날때 마다 그 탭을 이동하는것에도 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든요. 그래서 같은 주제를 같는 창을 모아서 그룹으로 만들어서 이용하게 하는 그룹기능이 나왔습니다. 그룹으로 만들고 그 그룹에 이름을 붙이고 색표시로 구분할 수 있고, 간단하지만 깔끔 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저는 너무 애정하는 기능입니다. 너무 너무 간단하지만, 잘 사용하면 생산성도 좋아지고, 내가 보고 있는 탭을 남에게 노출 시키지 않아도 되고, 좋은것 같아요. 함 사용해 보세요!

How to group tabs in Google Chrome and organize your web browsing

Business Insider France

2021년 2월 19일 오후 5:34

댓글 1

함께 보면 더 좋은

<지금 여러분의 주머니에 당장 급하지 않은 돈 백만 원이 있다면 메타에 투자를 하시겠나요?> 글을 써 보았습니다. ==== 명실공히 메타는 세상을 이끄는 빅 테크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대명사이고, 세상 인구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 왓츠앱을 운영하고, VR과 메타버스에서는 가장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성장을 방해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엄청나게 큰 역풍을 맞고 있죠. 1. '소셜 미디어' 변화에 적응이 느리다. 새로운 소비층이 생기지 않는다. 2.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변경으로 광고 수익에 영향이 크다. 이 역풍을 잘 극복하고 메타버스의 패권자로 다시 한번 날아오를지, 그냥 마이스페이스처럼 주저앉게 될런지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지금 백만원이 있다면 메타(페이스북)에 투자하시겠어요?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