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브랜드 파워는 더욱 강해질 것 같다. 지난달에 하루 만에 29억원 매출을 달성했고 이번에도 역시 완판이다. '호박즙 이슈'로 89만이던 그녀의 팔로워는 70만으로 떨어졌지만, 팬덤화된 고객을 인플루언서가 어떻게 컨트롤해야할 지 학습시켜준 대표적인 사례였을 뿐, 매출은 견고하다. 남아있는 70만의 고객의 힘이다.

'임블리코트' 화제, `브랜드 믿어준 덕분` 고객 감사 속 소비자 불만↑

뷰어스

'임블리코트' 화제, `브랜드 믿어준 덕분` 고객 감사 속 소비자 불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5일 오후 1: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60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