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오늘의 집, 스타일쉐어, 쿠캣 -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의 공통점 1️⃣ 콘텐츠 앞세우니 ‘팬’이 모였다 2️⃣ 구경하다 사게 하자…‘콘텐츠+쇼핑’ 접목 3️⃣ 팬심(心) 파악해 PB·협업 제품 내고 오프라인 진출 4️⃣ 콘텐츠 커머스 성공하려면 ‘신뢰’ 지켜야

[이커머스 혁신가들] ②"일단 구경하세요"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Naver

[이커머스 혁신가들] ②"일단 구경하세요"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8일 오후 1: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