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오늘의 집, 스타일쉐어, 쿠캣 -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의 공통점 1️⃣ 콘텐츠 앞세우니 ‘팬’이 모였다 2️⃣ 구경하다 사게 하자…‘콘텐츠+쇼핑’ 접목 3️⃣ 팬심(心) 파악해 PB·협업 제품 내고 오프라인 진출 4️⃣ 콘텐츠 커머스 성공하려면 ‘신뢰’ 지켜야

[이커머스 혁신가들] ②"일단 구경하세요"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n.news.naver.com

[이커머스 혁신가들] ②"일단 구경하세요"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8일 오후 1: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미 육군 리더십센터는 리더십, 조직심리학, 인지과학 분야에서 세계 유수 연구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곳이다. 특히 불확실한 상황하에서의 의사결정, 위기 관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미 육군 리더십센터의 연구성과 중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독성 리더십(Toxic Leadership)’에 관한 것이다.

    ... 더 보기

    `독성 리더십`은 어떤 것? 미군 내부조사 결과 보니 - 매일경제

    매일경제

    `독성 리더십`은 어떤 것? 미군 내부조사 결과 보니 - 매일경제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723


    《초여름》

    ... 더 보기

    《친구의 취향》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