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설득하기 vs 열광적인 팬 관리하기 브랜딩 디렉터 전우성님이 생각하는 브랜딩에 대한 글입니다. 무특정 다수에게 최대한 많이 알리고 싶다는 욕망을 갖기 마련인데, 모두를 만족시키기보다 열광적인 팬을 만들어야한다는 점에 크게 공감했네요. 비즈니스 임팩트를 위해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존과 다른 새로운 고객의 유입이 많을 때 서비스와 브랜드는 어떻게 적응 해야할지가 숙제인 것 같네요.

얼추 아는 백 명보단 열광하는 한 명

Brunch Story

얼추 아는 백 명보단 열광하는 한 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5일 오전 12: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287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7월 첫째주 테크 소식: AI가 장사를 하면 잘 할까? + 메

    A

    ... 더 보기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4일 (금) 뉴스 클리핑 : 오호츠크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