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 구성원들을 위한 브랜드 굿즈 1️⃣ 카카오페이 로고 패턴이 새겨진 측면의 띠는 사용자의 금융 생활을 지켜주는 카카오페이의 보안과 안전을 상징해요. 띠를 뜯었을 때에는 카카오페이의 브랜드 메세지 '마음 놓고 금융하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2️⃣ 뉴노멀키트 아이템 하나하나에도 카카오페이의 브랜드가치를 담았습니다. ✔️ 믿을 수 있는 ➝ 품질이 우수한 ✔️ 누구에게나 가까운 ➝ 일상에서 필요한 ✔️ 덜 수고로운 ➝ 도움이 되는 🤔 브랜딩 하는 사람들이라면 내부 구성원들을 위한 온보딩 키트에 대한 욕심(?)이 있을 것이다. 사실 내부 구성원들이 우리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고객들에게도 그것이 느껴지게 되기 때문에, 내부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서도 필요한 부분이긴 하다. 예쁜것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면서, 무엇보다 카카오페이의 브랜드 가치를 실물에 적용하기 위해 고민한 것이 느껴져서 부럽다..(?) 바로 인스타 인증샷 각 아닌가??

카카오페이 블로그

카카오페이 공식 블로그

카카오페이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9일 오후 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조회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