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초 개최된 2021년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총회 언급 내용들 중 흥미로운 투자 자료들에 대한 확인 지난해 홀로 주총 자리를 지켰던 워런 버핏의 모습과는 달리 ‘버크셔 해서웨이 환상 콤비이자 평생 투자 동료’, 찰리 멍거와 함께 주총을 이끄는 모습에 투자자의 한 사람으로서 흐뭇함과 안도감을 동시에 경험했던 흥미로운 시간 비록 주총 초반에 ‘다소 지친듯한(그리고 지난해 주총 때 보다 다소 여윈듯한)’ 워런 버핏의 모습에서 안타까움을 느꼈으나, 이후 워밍업을 마친 워런 버핏의 열정과 위트 넘치는 4시간가량의 투자 데이트에 완벽하게 매료된 소중한 투자 학습 시간

2021년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총회 리뷰

스넥(SNEK)

2021년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총회 리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1일 오전 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