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홈쇼핑 업체들이 1분기 실적에서 희비가 갈렸습니다. 소비심리는 회복되고 있지만 코로나19 영향으로 패션잡화 비중은 줄고 식품은 증가하는 상황인데요. 이번 실적은 각 사별 판매 전략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반면 모바일 취급고 비중이 급성장하는 현상은 모두 공통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부문 쇼핑은 2023년까지 연평균 18% 성장이 전망됩니다. 이 중 모바일을 통한 판매는 연평균 22% 성장이 예상됩니다.

1분기 희비 갈린 홈쇼핑 업계, 일제히 모바일 강화

디지털데일리,디지털데일리

1분기 희비 갈린 홈쇼핑 업계, 일제히 모바일 강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2일 오후 12: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37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76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57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