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가 자체 콘텐츠 확보전에 본격 나서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이 생산한 콘텐츠를 유통하는 플랫폼 역할에 그치지 않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생산해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전방위 활용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각 통신사가 콘텐츠 사업에서 발을 넓히고 있는 것은 성장이 둔화된 통신사업 이외 먹거리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기존에 보유한 방송, 이동통신 가입자 빅데이터를 활용해 맞춤형 콘텐츠를 생산하고, 이를 기반으로 각 플랫폼 활용도를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우리도 오리지널 제작사 될 것" ... 콘텐츠 사업에 공들이는 통신 3社

한국경제

"우리도 오리지널 제작사 될 것" ... 콘텐츠 사업에 공들이는 통신 3社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3일 오전 6: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우리가 하는 ‘회사 일’은 대부분 사람으로부터 배우게 된다. 그만큼 그 일을 가르쳐 주는 이가 누구인가에 따라 나의 퍼포먼스도 일부 결정된다. 그(녀)가, 나를 키우려는 능력과 자질, 충분한 노력을 하려는 사람인지 아닌지에 따라 나의 실력은 평범해질 수도 혹은 일취월장하여 청출어람 할 수도 있는 것이다.

    ... 더 보기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좋은 ‘사수’에게 발견할 수 있는 5가지 특별함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좋은 ‘사수’에게 발견할 수 있는 5가지 특별함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 

    조회 681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