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객으로 만드는 자동화 마케팅 쉽게 따라하기 계획 1일차◆ 계획 1일차 ​ 나의 컨텐츠와 브랜드에 따른 시장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어느 곳이나 빈틈은 있기 마련이다. 그 빈틈을 헤집고 들어가야한다. 즉 틈새시장을 노리는 것이다. ​ 나만의 틈새 시장이 있을까? 라는 질문은 누구나다 하는 의문이고 질문이다. 하지만 어느 곳에나 틈새는 있기 마련이다. 첫째날의 계획은 나만의 장점. 내가 파고 들어갈 수 있는 것을 고민하고 공략하기 위한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고객이 나의 찐고객이 되고 나의 신봉고객이 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해야한다. ​ 틈새시장이 많이 보이면 보일 수록 좋다. 그만큼 내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것이니 말이다. 그러나 그만큼 더 세밀하고 더 효과적으로 계획을 짜야한다. ​ 이제 시작이다. ​ 잡무와 일에 치여서 일을 하는 . 일의 노예가 아닌 내가 일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어야 하고 이제는 그것을 시작해야 할 때가 온 것이다. ​ 반응을 살피고 나에게 가장 반응이 좋고 나에게 가장 빠른 반응을 주는 틈새시장 나만의 시작을 공략하는 것이 마케팅 자동화 첫날의 할일이다. ​ ​ 여기서 또하나 주의할 점은 내가 지금 틈새시장을 계획하고 공략한다고 계획을 세웠다 하더라고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포기하거나 버리지 말라는 것이다. 어떤 한가지에 집중하는 시대는 끝났다. ​ 내가 아이들을 가르칠때 공부할 때는 한가지에 집중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한우물을 파야한다고 말이다. 그만큼 집중도가 높으면 성과과 높기 때문이다. ​ 하지만 사업은 마케팅은 그것과는 조금 다르게 생각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연관이 되는 것을 그것에 맞는 틈새시장을 노리고 확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이라는 것을느끼게 된 것이다. ​ 연결성 있는 것들에 대한 틈새시장을 노리고 그것을 연속적으로 개발하고 실행한다면 그것을 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그 효과는 결국은 상상하지 못할 만큼 커져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 이 블로그 2949 마케팅 자동화 카테고리 글

정성희 2949성공연구소-연봉1억지식창업,자녀,가정문제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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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희 2949성공연구소-연봉1억지식창업,자녀,가정문제해결

2021년 5월 15일 오전 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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