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 샹동, 카카오프렌즈를 만나다
경상일보
한편 모엣 & 샹동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한국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동시 오픈한다. 애슐리 파울 (Ashley Powell) 모엣 헤네시 코리아 대표이사는 “모엣 & 샹동과 카카오의 이번 협업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모엣 & 샹동 최초의 한국 전용 온라인 채널 오픈까지 이어졌다”며 “한국 소비자들은 웹사이트와 모엣 & 샹동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샴페인을 언제/어디서/어떻게 즐길 수 있는 지에 대해 가장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무슨 아이템이면 카카오프렌즈를 입히면, 사람들의 마음의 벽을 허물어 버리는 공식은 이미 여러 사례를 통해 입증되었다 --.. (진격의 라이언 전무님..) 하다하다 샴페인까지 들어가고, 콘텐츠 채널로 카톡채널을 잡았다. '공감'과 '익숙함'이란 요소는 콘텐츠의 끝판왕인듯 하다.
2021년 5월 18일 오후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