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장면을 보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 한번쯤 해보시지 않았나요? 미국의 밀키트 서비스인 블루 에이프런과 디즈니가 콜라보하여 특별한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블루 에이프런이 선보인 메뉴들은 디즈니의 영화 ‘SOUL’의 음악과 색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레시피는 애니메이션의 주 타겟층인 어린이 친화적인 조리법을 택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디즈니의 어린이들에 대한 배려심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인것 같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밀키트의 이색 콜라보 #BLUE APRON

스톤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밀키트의 이색 콜라보 #BLUE APR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0일 오전 1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