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본질을 파악하는 방법' SNS를 보다보면 팔로워와 좋아요 갯수가 많은 계정에 저절로 눈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숫자로 보여지는 좋아요 갯수가 마치 신뢰의 상징처럼 느껴지는 경험은 모두 있었을텐데요, 그러다보면 판단력이 흐려져 컨텐츠의 질이나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SNS의 좋아요나 팔로워 숫자에 현혹되지 않고 마케팅의 목적과 본질에 대해 생각해볼만한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Brunch Story

팔로워랑 좋아요 많다고 마케팅 잘하는 거 아닌데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2일 오후 1: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지는 일, 감정 거리두기》

    ... 더 보기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