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국내 포털이나 통신기업(IPTV)은 압도적 가입자 숫자를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에 콘텐츠를 확보해 제공해왔으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콘텐츠 기업들이 제값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저가 구조로 유지되어온 국내 방송 시장에서 막강한 가입자가 발휘하던 힘과 콘텐츠 파워가 맞서고 있다” 스포티비는 해외스포츠 생중계를, 티빙은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전격 유료화 선언. 콘텐츠 기업들이 공짜로 제공하던 콘텐츠에 제값을 받기 시작했다. 왓챠가 다큐를 찍고, 쿠팡이 드라마를 만드는 등 오리지널 컨텐츠를 확보하려는 경쟁도 격화.

손흥민 경기도, 김수현 연기도 공짜로 못본다

n.news.naver.com

손흥민 경기도, 김수현 연기도 공짜로 못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4일 오전 4: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6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