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제안 수립은 미디어 스타트업이나 기성 언론사들 혹은 새로운 콘텐츠(뉴스) 프로젝트를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이 반드시 거쳐야 할 선행 과정입니다.(그럼에도 자주 빠트리곤 하죠) 명쾌하고 강력한 가치 제안을 만들어내지 못하면 시장에서 외면받거나 사장 당하기 일쑤입니다. '가치 제안'은 기획하고 있는 프로덕트나 서비스가 누군가에게 왜 특별하고 차별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를 설명해 줍니다. 이러한 가치 제안이 갖춰져 있지 않으면 수많은 프로덕트나 서비스 중 하나로 전락하고 말죠. 특히 언론사에 계신 많은 분들은 가치 제안이 왜 중요한가를 인식하지 않은 채 직관과 감에 의존해 프로덕트를 출시하곤 하는데요.

[번역] 구독상품 차별화 전략 수립에 도움되는 '가치제안' 템플릿

미디어고토사(Mediagotosa) - 저널리즘, 미디어 기술&비즈니스를 분석하는 미디어

[번역] 구독상품 차별화 전략 수립에 도움되는 '가치제안' 템플릿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5일 오후 11:0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35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Brunch Story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