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뮤직 앱 사용자는 2019년 4월만 해도 60만명선이었으나 지난해 4월 140만명으로 크게 늘어난 데 이어 올해 4월에는 300만명에 육박한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에 따라 기존 국내 음악 앱 시장을 장악하던 멜론·지니뮤직(KT)·플로(SKT) ‘3강 구도’를 흔들어놨다는 평가를 받는다." 유튜브뮤직 앱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맬론을 추격중.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할 경우 유튜브뮤직도 덤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선전 비결. 반면, 지난 2월 국내에 상륙한 스포티파이는 이렇다 할 성장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국내 음악 앱 시장서 '유튜브뮤직' 돌풍... 스포티파이는?

n.news.naver.com

국내 음악 앱 시장서 '유튜브뮤직' 돌풍... 스포티파이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6일 오전 4: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26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11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