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하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잠시 놓아도 괜찮을 때 - 자기 주장이 서로 강한 '제휴'말고, 진짜 '콜라보' - 소위 힙한 애들끼리 잘 만났다는 소리 나오는 콜라보 다운 콜라보를 잘 구현했다. - 시즌별 스타벅스 컵 모으듯, 팬덤이 만드는 새로운 콜렉션 문화가 나올 듯 - 소위, 팬덤 사이엔 통하는 게 있다. 나의 최애가 모델이거나 콜라보를 한다면 그 브랜드의 팬도 되는 것!

방탄소년단 모셔간 맥도날드, 시그니처 컬러까지 버렸다

매일경제

방탄소년단 모셔간 맥도날드, 시그니처 컬러까지 버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7일 오후 1: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78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