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읽지 않은 메시지'는 몇 건인가요? 이 트윗 쓰레드를 보니 안 읽은 메일이 50만 건이 넘는 사람도 있네요. 저는 지금 '0건'입니다만, 수많은 자동분류 필터의 결과일 뿐이에요. 중요하지 않은 메일, 바로 읽지 않아도 되는 메일은 모두 필터를 만들어서 받은편지함을 건너뛰게 해 놨습니다. 굳이 필터를 만들지 않아도 지메일에서 어느 정도는 자동으로 해주기도 해요. 그런데 시작이 어렵죠. 지금 읽지 않은 메시지가 많은데 그것을 다 읽을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될 거예요. 저는 받은편지함에 아무 메일이 없는 상태, 'Inbox Zero'를 시도하기 전에 안 읽은 메일은 과감히 '전부 읽음 처리' 했어요. 그래도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당신도 과감히 안 읽은 메일을 정리하고, 새해엔 새롭게 'Inbox Zero'를 시도해보면 어떨까요?  Inbox Zero가 더 궁금한 분은 퍼블리에서 [비즈니스 이메일 101] '#4 이메일 스킬 업그레이드-4.7 이메일로 꽉 찬 받은 편지함 청소하기'를 참고하세요! 

Kristina Halvorson on Twitter

X (formerly Twitter)

Kristina Halvorson on Twitter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7일 오전 3: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금 당장 퇴사해야 합니다!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10 • 조회 783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조회 375


    여기는 나름 구력이 있던 곳인디 기존 경영진이 일감빼돌리고 사업 보다는 잿밥에 관심이 많아보이더니 이제는 적자로 전환된지는 수년째. 최대주주 계속 바뀌고 CB에 유증에 2차전지 사업했다 이번에 또 이종산업 진출. 엉망이 되어버린 회사.

    ... 더 보기

    손오공, 최대주주 변경 주식양수도 계약...클라쎄오토 인수 완료

    파이낸셜뉴스

    손오공, 최대주주 변경 주식양수도 계약...클라쎄오토 인수 완료

    조회 293


    마케터는 대체 뭘 만드는 사람일까?

    지금의 마케팅이 잘 안되는 이유 마케팅을 해야 하는 사람, 더 나아가 마케터와 함께 일을 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이야기 마케터는 누구일까? 마케터는 뭘 만드는 사람일까? 마케터는 무엇의 전문가일까? ㅡ 마케팅은 세분화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쓰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이렇게 봤을 때는 마케팅도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세분화되고 있는 한편으로 그걸 하나로 묶어주는 본질의 정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그럼 이 시대의 마케터는 누구이며, 이들... 더 보기

     • 

    저장 70 • 조회 1,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