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바꾼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는 생활반경이 매우 좁아졌다는 것이죠 그로 인해 동네상권, 특히 집근처 상업공간의 성장가능성은 매우 커지고 있습니다. 그 전에 시작되기는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바뀐 환경으로 인해 더욱 가능성이 커진 보마켓의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보마켓 #동네상권 #골목상권 #로컬

[인스타산책] 브런치·커피가 있는 생활밀착형 동네 슈퍼

n.news.naver.com

[인스타산책] 브런치·커피가 있는 생활밀착형 동네 슈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일 오후 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