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 5월 28일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가 오픈해서 3일간 6,500여명 방문, 누적 매출 1억 7천만원을 기록했다 합니다. 그 성공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는데 결국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딩 및 고객 경험을 극대화시켰다는 내용입니다. 테라스 오픈 때는 생각보다 평범했었는데, 스탠다드는 경험을 강조한 매장이라 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1. 장소 선정 및 위치: 명동도, 가로수길도 아닌 홍대 2. 경험 제공: 바로 이 맛에 매장 여는 거지! 3. 남성 고객 집객: 클럽 말고, 남자가 이렇게 많다고! 4.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브랜드 자신감: 가격표도 엔드매대도 없어요- 5. 철저한 준비: 무신사, 너 준비 많이 했구나! 6. 온오프 계산된 연결: 옴니 경험 맛 좀 봐볼래? 7. 복합문화공간: 인스터그래머블한 공간 (전시공간 형태, 라이브 피팅룸 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한 번 다녀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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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일 오후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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