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오래 붙잡기’ 나선 이커머스> 👉 짧은 문학 작품 올린 현대식품관… 1인당 소비자 체류시간 30% 증가. 마켓컬리선 상품정보 동영상 첨부… 당근마켓 ‘동네생활’-쿠팡 OTT 등. 플랫폼에 다양한 콘텐츠 포함해… 방문객 묶어두는 ‘록인효과’ 발휘 💭 이전에는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온라인은 구매라는 목적이 있던셈이죠. 하지만 최근에는 이커머스에서 콘텐츠를 충분히 즐기고 구매할 대상을 발견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네요. 브랜드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는 저도 하게되는 고민입니다. 자사몰이나 오픈몰이나 지속가능하게 하는 것은 결국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아니라 콘텐츠라고 느껴지네요. 브랜드 혹은 제품과 콘텐츠를 얼마나 잘 결합 하느냐가 파워가 될 것 같네요!

소설 읽는 식품몰-TMI동영상... '고객 오래 붙잡기' 나선 이커머스

Naver

소설 읽는 식품몰-TMI동영상... '고객 오래 붙잡기' 나선 이커머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일 오전 6: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지는 일, 감정 거리두기》

    ... 더 보기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