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의 여름시즌 🥊 🔍단건배달/빠름 이라는 단순키워드와 배달료 0원이라는 강한 프로모션진행으로 삽시간에 이용자를 만들어내고 있는 쿠팡이츠. 화들짝 놀란 업계 공룡인 배민은 '배민1'로 맞수를 두고 있다 🔍배달서비스는 낮은 연령대에게도 이용되며 앞으로의 시장을 보장하고 있다 그만큼 경쟁이 필수적 (공정위의 결정이 응? 할정도로 성장하는 쿠팡이츠처럼🔥) 🔍라이더를 모으는 일은 장기전에 큰 영향일 것인데 쿠팡이츠의 '리워드 제도' 등 출혈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 소비자의 비용부담으로 번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 그럼에도 쿠팡의 지원으로 강하게 나오고있는 쿠팡이츠를 가만히 두고 볼순 없으니! 배민의 맞수도 강해지고 있다 (배민은 비교적 오랜 사업기간동안 쌓아온 상생관계들을 잘이용하고 있는 듯하다😃) +같이 읽어요 📕 쿠팡이츠...배민견제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3512309 쿠팡이츠 라이더에게 100만원? http://www.kp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760

[IT돋보기] '배민 vs 쿠팡' 단건 배달戰...'치킨게임' 시작

Naver

[IT돋보기] '배민 vs 쿠팡' 단건 배달戰...'치킨게임' 시작

2021년 6월 7일 오전 10:3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