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지그재그야 이거 잘못 올린 거 아니니? 브랜딩 디브리프 🛍] 🏷큐레이터평 이번 상반기 많은 분들의 기억에 가장 남는 캠페인은 아마도 지그재그가 윤여정을 기용해서 전개한 대규모 캠페인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지그재그 브랜딩팀에서 직접 기획의도부터 결과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네요. 배우와 브랜드/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의 핏이 찰떡같이 맞았고, 단순 매체 뿐만이 아니라 브랜딩의 영역을 앱 업데이트 기록 등 고객과 만나는 전 서비스의 영역으로 확장했죠. 또 그 안에서 배우에 대한 깊은 공부가 있었기에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었던 캠페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모델 정하는데 남의 눈치 볼 거 뭐 있니?

Brunch Story

모델 정하는데 남의 눈치 볼 거 뭐 있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2일 오전 1: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91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