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 파이 상승속에 음원시장 긴장, 국내 업체 방어 위해 마케팅 맞불 13일 빅데이터분석서비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5월 스포티파이 사용시간, 사용자수 , 신규설치자수가 전월에 이어 두달 연속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국내 스트리밍은 방어 위해 어떤 맞불전략을 펴고 있을까요?

스포티파이 '상승세'에 음원시장 긴장...'토종' 업체, 수성 위해 마케팅 맞불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스포티파이 '상승세'에 음원시장 긴장...'토종' 업체, 수성 위해 마케팅 맞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전 12: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