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상세페이지 개선해 성과내기
brunch
상품의 상세페이지는 실제 구매로 전환되는 페이지이기 때문에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상세페이지를 개선한다는 것은 디자이너에게 큰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이죠. 스타일쉐어는 지난 분기 상세페이지 개선을 통해 구매완료 전환을 높이고 리텐션 또한 높였습니다. 최초의 개선 목표는 상세 페이지에서의 유저 이탈율을 줄이고 첫 구매자의 구매전환율을 상승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 페이지의 첫인상을 바꾸고(ATF 영역) PV를 늘리고 CTA(Call to Action)버튼 디자인을 바꿨습니다. 글 본문 내용의 스크린샷들을 통해 As-is와 To-be로 디자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 6일 오후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