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2일차 ✅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하고 있는 구독경제의 파급력 그리고 그 안에 내재된 기업의 속마음은? ✔ 고객과 소통하고 상호작용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원하는 기업 ✔ 고객이 원하는 효율적 고객경험 제공 ✔ 기존 고객층이 아닌 새로운 고객의 니즈 및 라이프사이클 확보 ✔ 신시장 개척과 신수요 발굴의 필요성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확보 ❗자기잠식효과에 대한 사전 검증과 예방책 필요

언택트 시대, 구독과 함께 돌아온 '독서' 취미: YES24 '북클럽'

publy.co

언택트 시대, 구독과 함께 돌아온 '독서' 취미: YES24 '북클럽'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5일 오후 2: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60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