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매체도 넘어설 ‘옥외광고’시장  20년간 대학생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학내일’이 더이상 잡지를 발행하지 않기로 했다. 50년간 무명 작가들의 무대였던 ‘월간 샘터’도 작년 12월호를 끝으로 무기한 휴간에 들어갔다.  안타깝지만 이게 현실이다. 디지털 광고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4대 매체(TV,신문,라디오, 잡지)에 할당되는 광고비가 줄어 시장이 작아진 것   반면 옥외 광고는 1. 넓은 커버리지, 반복 노출을 통해 광고 성과 극대화하였고 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교적 정확한 광고 성과 측정이 가능해졌고 3. 인터렉티브 기술을 통해 광고를 보는 재미까지 더해주었다.  변화를 받아들이고 디지털을 접목한 옥외광고는 성장하였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  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1/07/2020010703337.html

Outdoor advertising market poised to eclipse news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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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월 8일 오전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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