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7일차 💡 구독은 결국 고객의 선택을 대신해줌으로써 피로를 덜어주는 것 ✔ 결국 서비스가 비즈니스 핵심 ✔ "맞춤"과 "진단"에 가격을 지불하는 고객 ✔ 오프라인 체험을 적극적으로 활용 ✔ 결재는 간편하게 온라인, 제품의 가치는 오프라인으로 ✔ 고객 니즈를 분석/발견/비즈니스화하는 것이 핵심

당신의 고객은 '선택'을 귀찮아한다: 선택의 피로를 덜어주는 맞춤 구독 서비스

publy.co

당신의 고객은 '선택'을 귀찮아한다: 선택의 피로를 덜어주는 맞춤 구독 서비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0일 오후 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55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