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엔비는 서비스 특성 상, 위험한 경험을 하게 되면 심각한 문제로 번질 수 있는데요, 에어비엔비가 어떻게 이러한 문제를 핸들링하는지에 대한 글입니다. 전담 팀을 만들어 서비스 이용 중 불법침임, 감금 등의 위험한 경험을 한 고객들에겐 거액의 보상금으로 합의하여 사실이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2일 오전 1: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초여름》

    ... 더 보기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