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0622
[광고 · 마케팅]
"꽃게랑이 러시아 과자라고?"(매드타임스)
감에 의존하고, 기도하던 마케팅의 시대는 갔다(이코노믹리뷰)
칸 라이언즈의 트로피, 이제 어망으로 만든다(브랜드브리프)
'브랜드 광고' 지고 '브랜드 영화' 뜬다(글로벌이코노믹)
[IT 뉴스]
유튜브, 아이폰서도 PIP 공식 지원한다(블로터)
페이스북, 팟캐스트 지원예정(IT조선)
네이버-CJ대한통운 'AI 물류' 가동(아주경제)
쇼피파이, 증강현실업체 인수한 이유는?(조선일보)
[이슈/트렌드]
美 개미 강남스타일 뮤비에 몰리는 이유(매일경제)
라이카의 첫 번째 스마트폰(리뷰플러스)
멘털 헬스 서비스 뜬다(조선일보)
수도권 15일부터 8일 모임 허용(디지털타임스)
벼랑 끝 어도비 살린 승부수(한국경제)
여름철 식중독 주범 따로있다?(연합뉴스)
[읽을거리]
카메라가 사랑한 국내의 도시들(오마이뉴스)
벼랑 끝 어도비 살린 승부수(한국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