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olla🌊님의 프로필 사진

Sorolla🌊

한국인 3명 중 2명, 유튜브서 월 1회 이상 옛날 영상 시청 e.g.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무한도전 👉 유튜브가 수동적으로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을 넘어 스스로 가치를 느끼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그 콘텐츠의 확산을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콘텐츠 소비자의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시임을 시사 그 외 사람들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있으며,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기는 즐거움이 또 다른 이유로 떠오름 공부와 청소의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 e.g. 스터디윗미study with me

"한국인 3명 중 2명, 유튜브서 월 1회 이상 옛날 영상 시청" - Sciencetimes

Sciencetimes

"한국인 3명 중 2명, 유튜브서 월 1회 이상 옛날 영상 시청" - Sciencetim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2일 오후 11: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