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보지 않고 듣는다! 오디오 콘텐트가 대세인 이유
Naver
흥미로운 플랫폼으로 다가오는 📻 '라디오' 서비스 예전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에서 '잘자요-' 를 들으며 잠들었던 저에게는 익숙한 라디오. 이러한 라디오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니 흥미로웠습니다. 기사에 나와있듯이 시간을 쪼개어 자기개발을 하는 트렌드에 잘 맞는 플랫폼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대기업에서도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을 보니 확실히 앞으로의 라디오를 통한 인기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 오디오북은 시간을 쪼개어 자기개발을 하는 트렌드에 잘 맞는 콘텐츠이다. ✔️ 라이오가 익숙하지 않지만, 멀티태스킹에 능한 MZ세대에게 라디오는 흥미로운 플랫폼으로 인기가 늘고 있다.
2021년 6월 23일 오전 7:39